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스포츠조선 리뷰

스포츠조선 리뷰

매거진

게시판 상세
제목 핸드 메이드 명품 존바이런 퍼터, 사상 최저가 한정 판매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15-07-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38
평점 0점

타이거 우즈, 최경주 등 세계적인 골퍼의 공통점은? 최고의 성적을 내기 위해 최상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다. 특히 미세한 감각으로 스코어로 좌지우지하는 퍼터 선택에 극히 예민하다. '골프 황제'로 추앙받던 우즈는 슬럼프를 극복하기 위해 2010년 브리티시오픈 출전에 앞서 퍼터를 바꿨다. 10년만의 퍼터 교체에 외신은 '조강지처와의 결별'이라는 표현을 썼다.  


프로에게 퍼터는 아내와 같은 소중한 존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꾼 것이다. 주말골퍼의 싱글 진입여부 관건은 퍼터다. 호쾌한 드라이버샷을 구사해도 그린위에서 온탕 냉탕을 오가면 90타 언저리에 머물거나 100타를 벗어난다. 주말 골퍼가 가장 주의해야 할 게 퍼트난조다. 이를 해결하는 방법은 마인드컨트롤에 의한 고도의 집중력 유지다. 또 손에 맞는 최적의 퍼터를 사용하는 것이다.  


존바이런 퍼터는 수제 명품이다. 소장가치가 매우 높아 미와 성적 향상을 추구하는 명품족 골퍼들에게 관심이 높다. 핸드메이드 명품으로서 편안한 어드레스, 미스샷도 보완해주는 관용성, 포근한 그립감이 애호가들을 사로잡는다.


특별한 사람에게 선물용으로 인기인 존바이런 명품 퍼터는 길이 84cm, 86cm와 헤드무게는 약 370g이다. 핸드 메이드의 케이스는 전통과 현대의 멋을 살리는 은은함으로 제품의 품격을 더한다.


헤드는 순도 높은 고급 동쇠를 불순물 없는 단조공법으로 제작했다. 바이런 모건이 직접 정밀하게 밀링한 스타일이다. 캐비티 백 디자인은 실용과 예술을 다 추구한다. 헤드 뒷부분 모양이 움푹 들어가 보이는 디자인이다. 무게중심을 중앙부 주변에 배분하여 미스샷에도 흔들리게 않게 하는 보정성이 돋보인다. 심미적인 구즈넥 디자인도 실용과 직결된다. 헤드에서 올라가는 라인이 두 번 꺾이면서 샤프트와 연결된다. 어드레스가 참 편안하다.


일본에서 제조됐고, 정품을 인정하는 홀로그램이 부착됐다. 골퍼들이 하나쯤 소장하기를 바라는 핸드메이드 존바이론 퍼터(SS-501)의 가격은 49만9천원이다. 그러나 리뷰24(www.review24.co.kr)에서는 믿어지지 않을 정도의 낮은 가격인 17만 9천원에 50자루만 한정 판매한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첨부파일 201507080100076990005248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0

이전 제품다음 제품

맨위로